ASML-Yonsei
Toggle Dark/Light/Auto mode Toggle Dark/Light/Auto mode Toggle Dark/Light/Auto mode Back to homepage
Edit page

Hiring

대기-해양 모델링 연구실에서 대학원생 연구원 및 학부 연구원을 모집합니다.

저희 연구실에서는 대기-해양 상호작용이 대기와 해양의 순환과 탄소교환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 저희는 위성 및 무인관측값과 고해상도 수치모델을 이용하는 연구를 계획중이며, 함께 연구할 수 있는 연구원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1. 대학원생 연구원 대기-해양 접합모델을 이용하여 대기-해양 상호작용과 이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현상, 그리고 탄소순 연구에 관심이 있어서 대학원 진학을 희망하는 분들을 찾습니다. 2020년 2학기부터 시작하실 수 있고, 그 전까지 이메일로 지원를 받습니다. (연세대학교 대학원 입학에 관한 궁금증이 있으시면 입학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학부 연구원 관측값이나 수치모델의 결과를 다양하게 분석하며 연구할 학생을 모집합니다. 기간은 2020년 1월과 2월입니다. 지원은 12월 20일까지 지원서 작성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연구실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hajsong@yonsei.ac.kr 로 문의해 주시고,

많은 지원 바랍니다.
감사합니다.